All

스크랩하기
인쇄하기
즐겨찾기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퍼가기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백남준아트센터 어린이 가이드북 출시기념 어린이날 이벤트
진행기간
2009.05.01(금) 10:00 ~ 2009.05.05(화) 17:00

백남준아트센터에서는 작가 백남준에 대한 어린이들의 이해를 돕고자 어린이 가이드북 ‘달나라 백남준’을 출간합니다.

6살에서 10살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는 <달나라 백남준>은 비디오 아트뿐만 아니라 음악, 플럭서스 활동, 인공위성 예술같은 여러 분야에서 백남준이 어떻게 자신의 꿈을 펼쳐갔는지를 보여줍니다. 또한 책 군데군데에는 백남준의 살아있는 생각이 수수께끼처럼 보물상자에 담겨져 있어서 어린이들의 열린 생각과 만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이벤트 하나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의 무료입장을 실시합니다.관림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단, 금 – 토요일은 9시까지 개관)

・ 이벤트 둘백남준아트센터 카페테리아에서 어린이들에게 무료 우유 한 잔을 드립니다.

・ 이벤트 셋어린이 가이드북 ‘달나라 백남준’을 5일동안 특별 할인가로 판매합니다.

・ 이벤트 넷백남준아트센터 학예연구실 직원들이 매일 오후 3시 어린이들과 함께 가이드북 ‘달나라 백남준’을 함께 읽고 대화를 나눕니다.

・ 이벤트 다섯오후 1시, 2시, 4시 전시 도슨트들이 백남준 아트센터 상설전과 기획전 ‘슈퍼 하이웨이 첫 휴게소’를 안내해 드립니다.

댓글 [0]
댓글달기
댓글을 입력하려면 로그인 이 필요합니다.
이전 다음 이벤트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