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검색
연도검색
  1. 전체
  2. 2020년
  3. 2019년
  4. 2018년
  5. 2017년
  6. 2016년
  7. 2015년
  8. 2014년
  9. 2013년
  10. 2012년
  11. 2011년
  12. 2010년
  13. 2009년
  14. 2008년
  • 다다에서 네오다다까지 : 음악을 중심으로 종료
    • 장소/ 백남준아트센터
    • 기간/ 2009.09.26(토)

    오버뮤직 : 백남준아트센터 실험 페스티벌   “보통의 콘서트에서 사운드는 움직이고, 관객은 앉아있다.” 나의 ‘스무개의 방을 위한 심포니’에서사운드와 그 밖의 것들은 움직이고 관객도 움직인다. ‘옴니버스 음악 No.1’에서는사운드는 앉아있고, 관객은 사운드를 방문한다. ‘음악의 전시’에서사운드는 앉아있고 관객은 그것을 가지고 놀거나 공격한다. 거리에 있는 ‘무빙 씨어터’에서사운드는 거리에서 움직이고 관객은 거리에서 예기치 않게 사운드와

  • 즈비그뉴 칼콥스키 워크샵 및 공연 – 카오스 작곡하기 종료
    • 장소/ 워크샵 : 백남준아트센터 교육실(Green room),공연 : 백남준아트센터 2층 전시실
    • 기간/ 2009.09.12(토)

    세계의 역사는 우리에게 가르쳐 준다. 주어진 게임에서 이길 수 없다면 규칙을 바꿔라!-백남준 ‘새로운 음악의 존재론’에서 –   지난 6월 백남준아트센터 <동물비 워크샵>에 이어, 두 번째 워크샵을 선보입니다. 이번 워크샵은 노이즈 및 실험 음악 작곡가이자 컴퓨터 음악가, 사운드 아티스트인 칼콥스키의 강연과 공연이 동반된 행사로 기획되었습니다. 강연은 <카오스 작곡하기>로 기존 서구 중심적인 현대음악의 형식주의를

  • 아도르노의 쇤베르크 분석과 신음악 종료
    • 장소/ 백남준아트센터
    • 기간/ 2009.08.29(토)

    오버뮤직 : 백남준아트센터 실험 페스티벌   “보통의 콘서트에서 사운드는 움직이고, 관객은 앉아있다.” 나의 ‘스무개의 방을 위한 심포니’에서사운드와 그 밖의 것들은 움직이고 관객도 움직인다. ‘옴니버스 음악 No.1’에서는사운드는 앉아있고, 관객은 사운드를 방문한다. ‘음악의 전시’에서사운드는 앉아있고 관객은 그것을 가지고 놀거나 공격한다. 거리에 있는 ‘무빙 씨어터’에서사운드는 거리에서 움직이고 관객은 거리에서 예기치 않게 사운드와

  • 테라스 극장 : 고전 SF 종료
    • 장소/ 백남준아트센터 1층 카페테리아 야외 앞뜰
    • 기간/ 2009.08.14(금) ~ 2009.09.18(금)

    일정안내   8월 14일 메트로 폴리스 Metropolis, 1924 (프리츠 랑 Fritz Lang 독일 Germany / 130분 / 12세)   8월 21일 지구 최후의 날 The Day the Earth Stood Still, 1951 (로버트 와이즈 Robert Wise미국 USA / 92분 / 12세)   8월 28일 알파빌 Alphaville, 1965 (장 뤽 고다르 Jean-Luc Godard 프랑스,

  • 공명하는 몸 종료
    • 장소/ 백남준아트센터 2층 메모라빌리아
    • 기간/ 2009.07.26(일)

    오버뮤직 : 백남준아트센터 실험 페스티벌   “보통의 콘서트에서 사운드는 움직이고, 관객은 앉아있다.” 나의 ‘스무개의 방을 위한 심포니’에서사운드와 그 밖의 것들은 움직이고 관객도 움직인다. ‘옴니버스 음악 No.1’에서는사운드는 앉아있고, 관객은 사운드를 방문한다. ‘음악의 전시’에서사운드는 앉아있고 관객은 그것을 가지고 놀거나 공격한다. 거리에 있는 ‘무빙 씨어터’에서사운드는 거리에서 움직이고 관객은 거리에서 예기치 않게 사운드와

  • 현이 없는 바이올린과 해머 없는 피아노 종료
    • 장소/ 백남준아트센터 2층 메모라빌리아
    • 기간/ 2009.06.27(토)

    오버뮤직 : 백남준아트센터 실험 페스티벌   “보통의 콘서트에서 사운드는 움직이고, 관객은 앉아있다.” 나의 ‘스무개의 방을 위한 심포니’에서사운드와 그 밖의 것들은 움직이고 관객도 움직인다. ‘옴니버스 음악 No.1’에서는사운드는 앉아있고, 관객은 사운드를 방문한다. ‘음악의 전시’에서사운드는 앉아있고 관객은 그것을 가지고 놀거나 공격한다. 거리에 있는 ‘무빙 씨어터’에서사운드는 거리에서 움직이고 관객은 거리에서 예기치 않게 사운드와

콘텐츠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