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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남준아트센터 홈페이지 재구축 대행사 선정 공고
admin - 2010.10.13
조회 7086
백남준아트센터 입찰공고 제 2010-2

백남준아트센터 홈페이지 재구축 대행사 선정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사 업 명 : 백남준아트센터 홈페이지 재구축 용역업체 선정
② 용역기간 : 2010년 11월 1일~ 2010년 12월 22일(예정)
③ 기초금액 : 37,000,000원(부가세 포함)
④ 규격 및 수량 : 과업지시서 참조

2. 입찰 관련 일시 및 장소
① 제안서 접수 및 제출처
– 접수기간 : 2010. 10. 14(목) 09:00 ~ 2010. 10. 27(수) 18:00까지
– 제 출 처 : 백남준아트센터 행정지원팀 ※ 우편접수는 불가
③ 제안서 심사
– 일시 : 2010. 10. 28(목) 오후
– 장소 : 백남준아트센터

3. 입찰참가자격
① 최근 2년 이내에 단일 건 3,000만원 이상의 홈페이지구축실적이 있으며, 국내 미술관이나 박물관의 홈페이지 구축 혹은 재구축 실적이 있는 업체 (* 실적증명서 제출필)
②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업체로, 공고전일 현재 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한 소트웨어사업자 중“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분야 신고를 필한 업체

4.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5. 낙찰자 결정방법
①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외부 7인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에 의해 기술 및 가격을 심사, 종합평가한 후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결정함

6. 입찰보증금 및 국고귀속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7. 입찰참가 등록 구비서류
① 입찰참가 서류(소정양식) 1부.
② 실적증명서 1부.
③ 가격제안서 및 세부내역서(밀봉 날인) 1부.
※ 산출근거를 제시하지 아니하였을 경우에는 서류 미비로 간주함
④ 제안자가 제작한 홈페이지 포트폴리오 1부.
(* 미제출시에는 기술평가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서 사본 1부.
⑦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일 경우 주민등록등본) 1부.
⑧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⑨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일 경우 인감증명서) 1부.
※ 사용인감 사용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⑩ 입찰참가대리인 재직증명서(해당업체만 제출) 1부
※ 상기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는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우편 및 이메일 접수는 받지 않음


8. 기타사항
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② 제안요청서는 경기문화재단(www.ggcf.or.kr)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③ 제안서 평가결과는 개별통보하며, 미협상 대상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합니다.
④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⑤ 입찰참가 신청서에 1번~20번의 숫자 중 10개를 무작위로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⑥ 기타 문의사항은 제안서 및 계약관련 백남준아트센터 행정지원팀 (031-201-8523), 사업관련 백남준아트센터 학예연구실 (031-201-854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0년 10월 1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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